재배소년: 일본판에 호스트클럽 씨앗이라는 일본판 오리지널 씨앗이 있다. 초등학생들이 호스트바 종업원으로 일한다.



스즈미야 하루히 짱의 우울: 코이즈미 이츠키의 발언에 의하면 호스트는 미소만으로 여자를 보낼 수 있어야 된댄다.

지방(보도) 서울 보도 서울 마이너 서울 메이저 정가 외국 (싱가폴 등)

(이와 관련한 사항은 한국인터넷자율정책기구의 관련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)

또한, 고객과의 대화를 잘 이끌어 나갈 수 있는 능력도 필요합니다. 마지막으로, 고객에게 친절하게 대응하며 상황에 따라 적절한 대처를 할 수 있는 능력도 필요합니다.

전체적으로 부산은 나름 손님 수는 서울 이외에 경기도권이랑 투탑이라 보시면 됩니다.

이러한 업종에서도 대화를 나누는 과정에서 고객에게 호감을 호빠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. 호빠에서도 고객에게 호감을 얻으면 팁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나는 사이즈 제법 나오고 체력이 좋다 하시는 분 수요비 여시로 달려가시면 됩니다.

일본의 호스트바 같은 경우 지명도, 즉 인기도에 따른 호스트들간의 시기 질투 이에 따르는 싸움을 최대한 방지하기 위해 '처음 지명을 한 지명호스트(담당)를 바꿀 수 없다'라는 룰이 거의 모든 호스트바에 존재한다.

거기다가 한인들이 주로 있는 곳은 매춘이 불법이라 쌍팔년도처럼 정문 잠그고 영업합니다.

중국어 가능하면 도전해볼만 합니다만 현지 한국인 마담 밑엔 안가는게 낫습니다.

이 메이저부터가 영화 비스티 보이즈에 나오는 그런 애들이고 개나 소나 호빠란 말 쓰면 안되는게 맞다

상대방과의 대화에서 예의를 갖추고 적절한 타이밍에 맞춰 반응하는 것이 필요합니다.

이쪽 경기권은 쇼 없고 술도 강남처럼 조금만 마셔도 됩니다. 일하기엔 꿀입니다 손님없는게 흠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